엉덩이 종기 원인 치료법 이명래 고약 약국 구입

종기는 어디든지 날수 있는 염증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염증이 몸안에서 부풀어 오르게 되면 매우 고통스러운데요 이럴때 해결방법으로는 근처 병원에서 적절한 치료를 받는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생각처럼 병원 방문이 쉽지 않은데요 증상이 심해진다면 병원에 방문하는것을 추천하지만 피치 못할때는 고약이라는 제품을 구입해서 자가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중에서는 이명래 고약이 시중에서 판매하는 제품중에서 제일 유명한 제품으로서 근처 약국에서 쉽게 구입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요즘 제품이 단종되었다는 소식으로 구입하기가 어려워 하시는분들이 계시는데요 저같은경우는 가산디지털단지에서 수출의 다리쪽에 위치한 약국에서 구입을 할 수 있었습니다.

종기가 생기는 이유

우리가 알고 있는 종기는 털이 있는 부위라면 어디에든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털의 모낭속에서 염증이 생기게 되면 피부 깊숙이 염증이 부풀어 올라 피부 밖으로 부어오르는것을 우리는 종기라고 부릅니다.


보통 이러한 염증 (종기)는 체내에서 자연 치유되지만 컨디션이 좋지 않거나 몸이 허 하면 이러한 염증을 자연치유하지 못하고 염증이 점점 커지게 되어 체외로 까지 부풀어 종기의 형태로 변하게 됩니다. 



종기 치료방법

이러한 종기 염증은 제대로 짜내는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자칫 잘못하여 오염된 손으로 짜게 되면 짜고 난뒤 세균에 2차 감염으로 더욱 심한 상처가 남을수 있기 때문에 손으로 짜는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에 당연히 전문의와 상담해서 제대로 된 시술을 받느것이 종기의 크기가 크든 작든 제일 추천하는 바이며 개인이 이런 엉덩이종기를 치료하는 방법으로는 예로부터 많이들 사용하는 고약이라는 제품을 사용합니다.



저도 어렸을때 아버지가 몇번 사오는것을 봤지만 그 후로 20년만에 고약이란 단어를 처음 들어보게 되었는데 요즘 같이 의자에 앉아 있는 일이 많고 체력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힘들어지면 엉덩이 쪽에 종기가 나기가 쉽습니다.


그외에도 꽉 끼는 바지나 오토바이나 자전거등 바지와 마찰이 자주 일어나는 행위를 반복적으로 하다보면 해당부위에 염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고약이란 기본적으로 종기가 난 환부 부위에 붙혀 이런 고름을 짜내어 주는 밴드형태의 패치를 뜻합니다 긜고 세월이 흘러 현재 어떤 고약이 좋은지 찾아보니 홍보 마케팅의 효과인지 모르겠지만 이명래 고약을 다들 사용하고 있어 저도 구매해 봤습니다.


이명래 고약 구입 가격


가산디지털단지에 수출의 다리에 위치한 약국에서 구입했으며 구입가격은 3천원으로 가격은 비싸진 않습니다.



각종 화농성 종기치료제의 밴드타입 이명래 고약

  • 구성품으로는

  • 고약 1g x 3매

  • 발근고 x 3개


수술없이 종기를 치료해 준다고 합니다.


이명래 고약 성분 및 함량

이명래 고약 성분 함량 효능


이명래고약의 사용방법 및 사용상의 주의사항입니다



이명래 고약 사용방법

  1. 손을 깨끗히 씻은 후 1일 1회 또는 2일 1회 사용합니다.

  2. 파종(고름이나 종기가 터지는 것)이 되기 전에는 고약(경고제)만 환부(질환 부위)에 충분히 덮히도록 부착합니다.

  3. 파종(고름이나 종기가 터지는 것)이 된 후에는 농(고름)이 박힌 부위에 발근고(종기나 고름의 뿌리를 뽑아내는 것)을 삽입한 후 그 위에 고약(경고제)를 부착합니다.

즉 손을 개끗히 씻고 고름이 터지지 않았다면 밴드만 붙히고 고름이 터졌다면 함께 동봉된 발근고를 고름부위에 붙히고 밴드를 붙히라고 합니다.



이명래 고약 가격 약국


이명래 고약 박스 개봉 깔끔한 지퍼백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명래 고약 구성품


  • 고름이 터졌을때 함께사용하는 3개의 발근고(위에 콩같은거)

  • 고름을 짜주는 역활을 하는 밴드타입의 경고제 (고약)



고약 과 발근고


고약의 검정색 환 부위는 넓이가 넓어 큰 종기나 아니면 개인이 붙히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


이명래 고약 발근고


고름이 나온 뒤에 사용되는 발근고 3알입니다


발근고


고름이 터지게 되면 발근고를 환부에 대고서 밴드를 붙혀도 되겠지만 이렇게 고약에 발근고를 대고서 붙히느것도 편할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명래 고약 지퍼백


사용 후에는 지퍼백으로 되어 보관하기에 좋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