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약 보이차 뺄리오 몸속의 지방 제거

건강 세금/일상 건강 2018. 9. 12. 21:32

알약 보이차 빨리오 몸속의 지방을 제거하자

현대사회에서 기름진 음식과 운동부족으로 몸속의 내장지방이 쌓이시는 분들이 많을거 같습니다.


저도 기름진 음식과 음주를 많이해서 몸속의 내장지방이 너무 많은데요 중국사람들도 이러한 기름진 음식을 먹고도 살이 찌지 않는 이유가 바로 기름진 음식뒤에 마시는 차 문화 덕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도 식후에 커피를 많이 마시는데 설탕이나 프림이 들어가지 않은 아메리카노를 즐겨마십니다.

하지만 아메리카노가 지방분해효과가 있다고 하지만 그만큼 뼈를 녹이고 커피를 많이 마시다보니 오히려 소화력이 떨어지는 단점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혈액순환을 위해 물과 차를 꾸준히 마셔주느게 좋지만 이 또한 버릇이 되지 않은 사람에겐 버거운거 같습니다.


그래서 알약으로 먹을 수 있는 10배 농축의 보이차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지방제거할거니깐 기름진 피자를 먹어주느게 좋겠지?



막걸리도 한잔 알밤통통.


이거 약에 너무 믿는거 아닌가 싶기도.



맛있게 피자를 먹고 이제 뺄리오 보이차를 마셔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보이차는 중국 운남성 제품이 품질이 좋기 때문에 중국산 99%가 나쁜게 아닙니다.

문제는 중국산인데 어디제품이냐가 중요한것이지요.



유통기한은 대략 2년정도 되는거 같고 자세한 사양입니다.

참고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영양정보입니다.

기본적으로 900mg x 60정이 들어있어 하루에 2알 기준 30일을 먹을 수 있는데 저는 하루1알씩 2주간 먹을예정입니다

(꾸준히 길게 ~ㅋㅋ)




6개씩 포장되어 있어 몇개는 가방에 쟁여놨어요~!



대략 알약의 크기인데 생각보다 작진 않습니다.

그만큼 보이차를 응축했다는 의미일텐데요 보이차 10잔 분량입니다.



가볍게 기름진 음식을 먹고 한알 물과 같이 먹어주면되는데 응축된 알약이기 때문에 먹고 물을 많이 마셔주는게 좋습니다.

그런데 물을 잘 안먹는 타입이라 걱정이였는데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겠지만 알약을 먹고나면 갈증이 많이 납니다.


이게 보이차의 응축가루가 몸에 퍼지면서 몸속에서 갈증을 유발하는것인진 모르겠지만 오히려 그렇다면 더 기분상은 좋은거 같습니다~!


몸속에 지방을 제거하기 위해 보이차 알약을 먹어보시길 추천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